지난달 26일 일본 진출 2개월만에 한국에서 9주연속 1위를 세운 Gee의 대기록을 앞세워 두번째 싱글인 일본판 Gee(지)가 외국 여성 그룹으로는 처음으로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식지 않은 한류열풍을 더욱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출저) 다음뮤직
그런데 11월 2일 대만 초시(超視)TV의 연예프로그램인 ‘명운호호완(命運好好玩)'에서 남자 MC가 들고 있는 자료에 '성대접'이라는 큰타이틀이 적혀있었으며 타이틀 뒤에서 소녀시대 공연사진이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성상납의 대표주자나 대표적인 성상납의 한국 연예인임을 인식하게 하는 소녀시대의 사진과 '성대접'문구로 인해서 커다란 논란을 일으켰으며 이런 상황에서 SM측에서는 공식절차를 밟아 강경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는 독설가로 유명한 천링링(陳玲玲)은 "한국 연예계에는 수많은 규칙이 있다. 그 중에 하나가 성상납이다", "회사(기획사)측에서는 연예인이 성상납을 거절하지 못하도록 굉장한 압박과 부담을 준다", "한국의 한 연예인은 이런 상황을 견디지 못해 결국 자살을 택한 경우도 있다"라고 말하며 한국 연예인 모두가 그렇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8월 한국에 진출한 대만 아이돌 출신 가수 린 웨이링(林韋伶)등이 출연하여 "한국 여자 연예인들은 성상납을 해야하며 성형수술도 강요를 받는다", "한국에서 일하는 동안 성형수술을 했다", "얼굴에 지방을 넣는(보톡스) 수술을 받으라고해 실하고 했지만 연예인으로서의 책임이라고 했다"라며 자신의 경험담을 말했습니다.
사진 출저) 마이데일리 3번째 천링링(陳玲玲) 4번째 5번째 린 웨이링(林韋伶)
그럼 소녀시대는 성상납으로 발생한 소산물(어떤 행위나 상황 따위에 의한 결과로 나타나는 현상)로 인식하게끔 방송을 자의적으로한 대만 초시(超視)TV의 연예프로그램인 ‘명운호호완(命運好好玩)'이 과연 잘못한 것일까?
그럼 한 번 생각해 봅시다. 과연 한국의 연예계가 대만 초시(超視)TV의 연예프로그램인 ‘명운호호완(命運好好玩)'에서 방송한 내용이 거짓된 꾸며낸 방송을 한 것인가?입니다.
출저)유튜브
초시(超視)TV의 연예프로그램인 ‘명운호호완(命運好好玩)'에서 잘못한 것이라면 현재 한류열풍의 또하나의 주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소녀시대의 사진으로 편집없이 직접적으로 사용하여 소녀시대가 성상납으로 인한 소산물로 인식하게 하여 인기에 악영향을 줄 수 있었다는 것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초시(超視)TV의 연예프로그램인 ‘명운호호완(命運好好玩)'의 주된 내용은 한국 연예인의 처한 상황과 어려움을 겪으며 연예인 활동을 할 수 밖에 없는 한국 연예계의 생태를 방송한 것 뿐입니다.
소녀시대의 성상납의 논란이 있던 날 한나라당 허태열 의원이 3일에 있었는 국최 경제정책 포럼에서 "관광사업을 육성하기 위해 '섹스 프리'와 '카지노 프리'한 금기 없는 국제관광특구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내용참조) 미디어오늘
과연 초시(超視)TV의 연예프로그램인 ‘명운호호완(命運好好玩)'의 방송이 정말로 모든 것이 잘못된 것일까? 한번더 생각해 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