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사람들의 꼴본견

문화부/국외

by CHO KYUNG WON 2010. 10. 15. 11:43

본문


   

재미있는 사진들입니다. 술 취한 사람들의 꼴본견들이기는 하지만 직접보았으면 역겹기도 할 수도 있지만 사진으로 보니 조금 수위가 낮아지는 듯 합니다.

조금 웃긴 사진들을 원하시는 분들은 불쾌할 수도 있지만 조금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재미있게 보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사람들의 꼴본견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술 취해서 잠든 것은 이해~!! 이해~!! "뭐 이런 사진을 올리냐?" 다음에 나올 사진들을 위해서입니다.)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술 취해서 잠든 것은 이해~!! 이해~!! "뭐 이런 사진을 올리냐?" 또 다음에 나올 사진들을 위해서입니다.)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술 취해 얌전이 잠든 것과 별 다를 것 없지만 전봇대나 가로등 정도 붙잡고 씨름 하신 분 좀 있을 듯 합니다)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배트맨도 술 취해서 거리에서 잠들었네요~~ 할로윈데이였을까요? 코스플레이였을까요?)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도 술 취해 거리에 잠들어 버렸습니다. 추운데 옷도 벗고 있네요~~ 옷을 도난 당했나? 할로윈데이? 코스플레이?)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대단한 정신력입니다. 기어서라도 가야겠다는 정신력~~! 그냥 거리에서 자는 것이 더 나았을까요? 아무튼 대단한 정신력입니다.)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술취한 여성이군요~! 짧은 미니스커트 속이 보이네요~~! 지나가다 보면 좋아하는 남성분들 많겠네요!)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버스안에서 제대로 뻗으셨네요~~! 장애인석인지 입석인지는 모르겠지만 길이가 딱! 맞습니다.)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아~! 이사람은 사랑 고백을 하려다가 술에 취해 그대로 잠들어 버렸네요~~! 이런 모습을 보면 여성분이 프로포즈를 받아줄지~~~!)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여행객인 것 같은데 날도 더운날에 술 드시면 금방 취하는 데 그래도 바지라도 입었으니 다행이지만...번화가라 많은 사람들이 꼴볼견을 보이게 되는 군요...어이없이 웃으시는 분도 있네요...)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이분은 번화가는 아니지만 집 앞인가요? 옷을 실오라기 걸치지 않고 모두 벗으셨네요~~ 집안에서 자다가 더웠을까요? 이 사진을 찍으신 분은 옆집 이웃?)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이 사람도 술 취해 꼴본견을 보이고 말았네요~~! 정신을 집중하고 집 근처까지 다왔을 것 같은데 조금만 참으시지 볼일을 보시고 그만 정신을 잃어나 보네요~~~)








재미있는 사진 -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아~! 이 할아버지는 뭔가요? 주무시다가 급하다고 이렇게까지? 실력도 좋으십니다. 많이 참으신 것인지 많이 드신 것인지~~~ 대단한 꼴본견입니다.)


술 취한 후의 꼴본견 재미있게 보셨나요? 얼마 안있으면 연말연시가 다가오고 술자리가 많을텐데 이렇게 까지 꼴본견을 보일 정도로 마시지 마시고 적당히 드시길 미리 미리 얘기 한 번 해봅니다.
writen by reporter-ch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