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양재 하나로(마트)클럽 정류장앞에서 구룡산 (국정원=안기부) 상공에 UFO, 유성 직접 목격

환경부/국내

by CHO KYUNG WON 2010. 12. 22. 18:27

본문


   

20대초 UFO를 목격(1회)한 것과 유성(별똥별)을 수차례 목격을 했기 때문에 이번에 양재 구룡산(국정원=안기부)상공에서 목격한 것도 한 때의 경험담으로 생각해 버리고 싶지만 이번에 목격한 것은 정말 저에게는 충격과도 같은 순간이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목격한 순간, 그 시간에 저 말고도 목격한 사람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어제 밤 날씨는 맑았기 때문에 별들은 많이 볼 수 없었지만 달빛은 참 밝았고 운이 너무 좋아서 목격할 수 있었던 것이지만 그 강렬한 빛줄기는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어제 개기월식이 있었는데 5시 53분 개기월식이 끝난뒤 달의 일부분이 조금씩 밝아지는 부분월식이 시작되면서 저녁 7시 1분 확인 할 수 있었는데 제가 목격(강한 빛줄기)한 것과 개기월식과는 관계가 없었습니다.

제가 UFO인지, 유성(별똥별)인지아직도 명확하게 판단을 하고 있지 못하지만 정말로 강한 빛이었고 이 빛을 확인했던 시간은 21일밤 10시 10분쯤이었고 제가 위치했던 곳은 서울 양재 염곡 사거리 코트라(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맞은편 양재 하나로(마트)클럽 버스정류장이었습니다.

UFO인지 유성이었는지 확실하게 판단을 못하겠지만 이 강렬한 빛 줄기를 목격하게 될 상황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날 피곤해서 앉아서 버스를 타고 가려고 여러대의 버스를 그냥 보냈고 버스를 기다리며 서있는 것도 힘들어서 이번에 오는 버스 아무것(승객이 많아도)이나 탈 생각으로 염곡사거리에서 줄지어 서있는 버스들이 신호대기 중 일때 무심코 하늘을 쳐다보았는데 순식간에 강렬한 빛이 제 머리 오른쪽 방향에서 구룡산 (안기부) 상공에서 사라지는 것이었습니다.

요즘 연평도 포격으로 북한과의 긴장감이 고조된 상황에서 서해상 포격 훈련과 각 부대대로 훈련 및 경계를 강화하고 있는 시점에서 서울공항 공군 부대도 헬기및 전투기 등이 쉬지 않고 주변 상공을 날고 있었고(이날 저녁에는 헬기만 날았음) 제가 목격한 강렬한 빛 줄기를 확인하고 주변을 두리번 거리며 혹시 전투기의 비행이었을지 몰라서 귀에 꼽고 있던 이어폰을 뺐습니다.

빛의 속도보다 소리의 속도가 현저하게 느리기 때문에 어떠한 비행체(UFO 포함)였다면 비행체의 소리가 들릴 것이라고 했는데 비행체의 소리는 전혀 들리지가 않았고 혹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은  강렬한 빛줄기를 보았는지 아니면 비행기 굉음을 들었는지 정류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물어 보았는데 저를 이상하게 쳐다 보아서 사람과 이야기 하는 것은 그만두고 혼자 생각에 강렬한 빛줄기는 UFO 아니면 유성이 맞을 것이라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목격한 강렬한 빛 줄기는 지금껏 보지 못한 빛 줄기였으며 제가 양재 염곡사거리 하나로(마트)클럽 정류장에서 고개를 든 순간 머리 우측에서 강렬한 빛 줄기가 (흘러간 것인지 날아간 것인지 모르지만) 보이더니 1초 ~2초 사이에 사라지는 것입니다.

순간적인 상황이라서 카메라로 찍을 수 없어서 지금 첨부한 사진 이미지는 그때 목격한 빛 줄기의 위치와 사라진 지점 그리고 빛 강도 등을 다음 지도 '로드뷰'를 편집하여 최대한 재현한 사진이고 목격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만은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잠을 설치며 "목격한 것이 무엇일까?"라며 생각을 해 보았는데 도로 및 골목길에 자리한 가로등의 불빛의 크기이며 가로등 불 빛의 수백백 이상의 밝기가 제 머리위해서 1~2초만에 사라진 불빛은 수 km 상공에서 나타났다가 사라진 것으로 여겨지고 UFO나 유성의 가능성에서 어느쪽이라고 장담 할 수 없다는 생각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UFO의 순간적인 비행으로 빛을 발산한 것일 수도 있고 유성체(운석)가 대기와 충돌하여 발생한 것일 수도 있지만 중요한 것은 대한민국 상공 또는 동해 상공 부근에서 그렇게 멀지 않았은 곳에서 나타났다는 것이고 예전에 별똥별(유성)을 보았을 때는 "신기하고 예쁜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요즘 지구종말, 대재앙 등을 예언한 기사나 해외 폭로사이트에 공개된 글들을 보면은 그렇게 마음이 편하지는 않습니다.

글 초반에도 말씀드렸지만 이렇게 강한 빛줄기를 저 혼자만 12월 21일 10시 10분경 동쪽(양재 하나로마트 정류장 2시방향)하늘에서 목격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 제가 목격한 것과 동일한 것을 목격한 분이 계시다면 제가 본 것이 무엇이었는지 댓글(리플)을 달아주었으면 합니다.
writen by reporter-ch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