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잇 & 데이 (2010) 중에서
2010년 6월에 개봉한 나잇 & 데이의 주연 배우 톰 크루즈는 헐리웃 스타로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그런 그가 동성애자?라는 논란이 끊이지 않고 나오고 있습니다.
영화 아이즈 아이드 셧 (1999) 중에서
1990년 니콜 키드먼과 결혼을 한 후 톰 크루즈는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숨기기 위해서 이사벨라 크루즈와 코너 크루즈를 입양했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결국 2001년에 니콜 키드먼과 이혼을 하고 다시 톰 크루즈의 동성애자라는 말이 나오기 시작했었습니다. 지금 다시 톰 크루즈의 동성애설이 나오는 이유는 2009년 10월 말경 케이티 홈즈와 이혼설로 톰 크루즈가 동성애자라는 말이 또 다시 흘러 나오는 것 같습니다.
톰 크루즈(Tom Cruise)가 게이 포르노 배우인 카일 브래드퍼드(Kyle Bradford, 본명 Chad Slater)를 고소했었고. 톰 크루즈 변호인 측은 브래드퍼드가 동성애 연인이었으며 니콜 키드먼(Nicole Kidman)과 이혼한 이유였다는 허위 사실을 유포해 명예를 훼손했다며 1억 달러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하였고 고소장에서는 브래드퍼드가 자신을 홍보하려고 이야기를 프랑스 잡지〈Actustar>에 얘기했었고 멕시코와 미국 스페인계에 배포되는 잡지〈TVyNovelas에 번역되어 브래드퍼드가 프랑스 파리에서 톰 크루즈를 만나 깊은 관계를 맺어왔으며 니콜 키드먼이 알게되어 이혼하게 되었다고 잡지에 기사가 실렸다는 것입니다.
톰 크루즈의 변호사인 버트 필즈(Bert Fields)는 전혀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며 "그(톰 크루즈)는 다른 사람(브래드퍼드)들의 성적 성향과 그들의 권리를 전적으로 존중 하지만 톰 크루즈는 동성애자가 아니며, 브래드퍼드와는 어떤 관련도 없고 그를 알지도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톰 크루즈의 대리인인 데니스 바서(Dennis Wasser)는 키드먼과의 이혼 소송과 이 고소는 관련이 없으며 "브래더퍼드의 이야기는 고의적이며 사기성이 짙고, 뉴스가치가 높은 크루즈의 이혼 소송이 진행중인 현 시점에서 이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퍼뜨렸다"며 자신을 광고하려는 의도가 강하다고 말했습니다.
레슬링 관련 포르노 영화에 출연해 온 브래드퍼드는 자신이 운영하던 'Bad Boy Nude Wrestling' 웹사이트의 운영을 중단하고 사이트 첫페이지에서 "나는 프랑스에 간 적이 전혀 없고, 〈Actustar지와 이야기 나눈 적도 전혀 없으며, 내가 말했다고 알려진 어떤 이야기도 한 적이 없다"며 "전세계적으로 보도된 뉴스는 전적으로 사실이 아니며 소송과 관계된 양측에 고통만 주고 있다"고 해당 사실을 전면 부인했었습니다.
영화 나인 (2009) 중에서
톰 크루즈가 동성애가 아니라 스페인 출신 여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와의 염문설 끝에 니콜 키드먼과 이혼을 했다는 설도 있습니다.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의 이혼 사유의 진실은 아직 밝히고 있지는 않지만 2001년 이혼 후 니콜 키드먼은 한달 후 유산을 했었고 이혼 사유가 무엇이었는지 모르지만 사설 탐정을 고용하여 톰 크루즈의 전화를 불법 도청하여 FBI의 조사를 받았었습니다.
2009년 12월 말경 미국의 한 연예 잡지의 편집장인 마이클 데이비스 사피어가 톰 크루가 불법 도청 했다면 500만 달러(한화 59억원)의 손해 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으며 불법 도청은 2001년 사설 탐정을 고용하여 도청했었던 사건을 또 다시 이슈화 한 사건입니다. 하지만 마이클 데이비스 사피어는 톰 크루즈가 왜 도청을 했지는 밝히지 않았으며 2001년 톰 크루즈와 법정 싸움에서 톰 크루즈의 동성애 증거 영상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고 당시 동영상 사건은 두 사람의 원만한 합의로 마무리 된 바 있습니다.
톰 크루즈가 동성애자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여러 기사들을 확인해 보면 성적인 취향이 남다르다고 생각되어집니다. 만약 톰 크루즈가 케이티 홈즈와의 이혼설이 아닌 실제 이혼을 위해 법정으로 가게 된다면 톰 크루즈의 성적 취향이나 동성애설이 또 다시 붉어질 것 같습니다.
댓글 영역